프로축구의 보드광고유형에 따른 TV노출효과와 시청자 인지도에 관한 연구
국민대학교 | 119 pages| 2005.12.01| 파일형태 :
조회 1035 다운로드 4
스포츠 스폰서십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마케팅 도구 스포츠 광고 광고보드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국민대학교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